서브 플래시영역

전입학안내

홈페이지의 현재위치 입니다. HOME  > 알림마당 > 전입학안내

본교로 전학 올 때

새로운 전입지 동사무소에서 '전입신고서'를 발부받아, '전입신고서'를 지참하시고 아동과 함께 교무실로 오셔서 학급배정을 받으시면 전입절차가 완료됩니다.

다른 학교로 전학 갈 때

새로운 전출지에 전입신고 하실때, 초등학생이 부양가족으로 되어있는 경우, 동사무소에서 '전입신고서'를 발부해 드립니다. 발부받은 '전입신고서'를 지참하여 학생과 함께 지정해준 학교로 가셔서, 전입절차를 받으시면 학급배정을 받아 전학절차가 완료됩니다.

전학갈 때 유의할 점

지금까지 다녔던 학교의 담임선생님께 전학사실을 통보하셔야 합니다.
<통보내용>

  • - 학생인적사항
  • - 전출지명
  • - 전출학교명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, 새창